본문 바로가기
맘마미아

여자가을스트릿패션|가격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by 니드호 2020. 6. 4.

근력운동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에서
20,5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상품구매


가격 품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검정색도색도 고급져요 | 배송 품질 모두 만족합니다. 유사제품 가격 좀 싸다고 샀다가 플라스틱 부속 파손되어 반품후에 이제품으로 샀어요. 아주 튼튼하고 만족합니다. 특히 플라스틱 부품이 견고하고 철봉도 검정색으로 도색되어 고급스럽고 녹이 나지 않을것 같아서 좋습니다.


운동 제대로 하실거면 이거 사는게 나은듯. | 제가 상품평 제대로 쓴게 2개밖에 없고 요즘 자꾸 좋아요 올라가니 진동이 자주 울리네요… 주관적인 의견이 베스트 댓글이 돼서, 제 기준이 모든 분들한테 일반화 되는게 아닌가 해 구매 후 2달 지나서 댓글 최신화 해봅니다. 음… 저는 뭐 아직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이 상품에 관심이 많다보니 운동 초심자 분이나, 어느 정도 운동 하신 분 기준으로 쓰겠습니다. 전 참고로 헬스장 같이 다니면서 부족한 등 운동만 턱걸이 기구 사용해서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턱걸이만 죽어라 배치기 까지 하면서 손에 땀 날 정도로 하지는 않습니다. 이 상품이 손 잡는 부분이 스펀지 재질이다 보니까 턱걸이 기구만 사용해서 등 운동 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이면 스펀지 부분이 땀에 젖으면서 어느 정도 벗겨 질 거 감안하셔야 할거고요(근데 봉만 있어도 할 수 있겠죠.)
* 아 참고로 스펀지 부분 두께 좀 마른 여성분 팔목 두께 정도 입니다. 뭘로 비교해야 할 지 생각이 안나서 ….남자&여자 분들은 모두 그립 안에 다 들어올겁니다.

기구 사용해서 턱걸이 할 때(오버그립) longer 쪽으로 메달려서 배치기 하다보니 저희집 문이 약해서 그런건지 체결된 부분에서 나무가 미세하게 갈라지는 소리가 없지 않아 들리긴 하는데, 문 형태에 지장은 없습니다.(언더그립으로 턱걸이 하실 때에는 shorter쪽으로 메달리셔야 안 풀립니다.) 체결 상태는 처음 고정해둔 위치에서 변동 없고 멀 ㅡ 쩡합니다. 다른 분들이 댓글 써두신거 처럼 철제 문이나 다른 문 종류는 제가 안써봐서 모르는 점도 있고 스펀지 위치때문에 풀업시에 손 간격 조절이 좀 애매해서(등 안쪽 운동 하실 땐 그냥 스펀지 부분 말고 간격 좁게 하셔서 봉 철제부분 잡고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별점 한개 깎았습니다. 제가 정답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 봉 전체가 스펀지인 상품도 있더라고요.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 그립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잘 찾아보고 구매하세요.

============= 아래 글은 기존에 써둔 글입니다.

체중이 다들 120kg가 넘으시나… 글쓴이 75kg 입니다. 평균 체중이라고 생각하고 글 남겨 봅니다. 풀린다고요? 절대 안풀립니다.여기서 풀린다고 하시는 분들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 인거 같네요 … 사용 설명서만 잘 읽어봐도 타사 제품보다는 훨씬 무게 잘 칠수 있고 문 벽지에 밀림현상도 안 일어 납니다. 턱걸이 하게 되면 체중이 아래에 실리게 돼서 턱걸이가 아랫쪽으로 밀리게 됩니다… 메달렸을때 longer 부분이 아랫쪽으로 댕겨질수 있게 메달리셔야지 더 체결되고 단단하게 고정 됩니다. shorter쪽 화살표가 아랫쪽으로 향하게 한 뒤 메달리게 되면 체결된게 당연히 서서히 풀릴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양쪽으로 턱걸이를 해야 좋은 제품이지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그럴거면 나사로 고정해서 사용하는 제품 구매하시는게 빠를 듯 하네요.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해도 안 풀리는거 사면 이사하실 때 고생합니다. 어느 방향으로해도 봉이 체결 되면서 문 벌어져서 나중에 문이 안닫히는 건 아니지만 윗 부분 안맞아수 삐걱 거립니다.) 턱걸이 1년차인데 집에서 운동 덜 한 느낌 들때마다 해줍니다… 짱짱하고요. 배치기해도 끄덕 없습니다. 웬만해서 리뷰 잘 안남기는데 사용방법 숙지 안하시고 설치하신분들이 괜히 기구탓 하길래 극 주관적인 의견 조심스레 남겨봅니다. 운동기구 하나 사면 1년은 거뜬히 넘게 쓰는데 1중 조임만 되는 철로만 된 싸구려 봉 사시지 마시고 튼튼한거 쓰세요 전 그럼 이만….


매우 튼튼한 나의 헬스기구 | 몸무게가 90kg인 무거운 헬창인데 코로나 사태로 인해 헬스장을 못가서 몸이 근질거려 주문했습니다. 처음엔 120kg하중까지 버틴다고 했지만 못미더웠습니다. 하지만 사용 후 제 몸무게를 딴딴하게 버텨주었습니다. 또한 문틀이 오래되어 나무가 약간 눌려 빠질 수 도 있다 생각했는데 안정장치 덕에 안심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강력추천!!! 코로나땜에 근손실 걱정 하지말고 집에서 이걸로 조져주십쇼


무난히 좋은 제품. | 포장지 겉면 설명을 보고 설치해본 결과, 일단은 좋습니다.

만일에 하나, 잘못 설치해서 떨어진 프레임바에 기절할 것도 대비하기 위하여 헬맷을 쓰고 매달려 본 결과, 방향만 맞으면 다칠 일은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다른 프레임바 처럼 나사를 박지 않고 끼울 수 있어 문틀 손상은 걱정할 필요가 없는 반면, 역시나 장기적 사용에 따른 느슨함이 우려되는지라 처음에 확실히 평행을 잡고 적당히 조여야 합니다.

저는 운동 특성상 근력과 악력을 같이 길러야 해서 여기에 도복 걸쳐놓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소음은 주민 간에 문제가 되다 보니, 개인적으로 잡고 매달렸을 때 발이 아슬 아슬하게 바닥과 매트를 스치게끔 만들어서 실수로 힘이 풀려 떨어져도 소리가 최대한 안 나게 만들었습니다.

ps: 이런 쪽으로 쓸 일이 없어야겠지만, 만약에 강도가 칼을 겨눌 때 재빨리 풀어서 거리 확보 및 견제용으로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블랙, 68.7~96cm포장 품질은 집어 던져도 파손 우려가 없을정도로 엄청 짱짱하게 해서 왔음

근데 제품 사용 편의성은 좀 많이 떨어짐, 집 방문과 틀은 한샘 제품으로 나무 합판에 시트지를 붙인건데 물러서인지 단단히 고정 됐다 싶으면서도 몇번 당기다 보면 불안불안해짐

결국 철제 프레임인 현관문에다가 영옆에서 뚝뚝 소리 날때까지 빡빡하게 끼워넣은 후 10번정도 매달려 봤는데 느낀 또다른 불편함은 손 잡으라고 있는 폼이 너무 좁게 되어 있음

본인은 몸무게 65에 어깨넓이 약 43~44인 보통 사이즈인데 폼 끝트머리로 잡고해도 가슴이 제대로 펴지지 않고 좀 쪼그라들은채로 하는 느낌임 평소 헬스장에서 하는 것처럼 하려면 폼 바깥으로 얇은쪽을 잡아야 하는데 여기잡고하기엔 또 불안함.

가격도 얼마 안하고 그래서 일단 쓰긴 쓸건데 개인적으로는 좋음 또는 최고 품질 평점을 줄만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상품구매


The post 여자가을스트릿패션|가격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여자가을스트릿패션|가격 프로스펙스 세이프락 문틀흠집방지 철봉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